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질문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주문을 했는데 상품이 오질 않아요
작성자 대표 관리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08-11-26 22:26:1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867

 

 

 상품을 주문 후 상품이 도착하지 않을 경우 아래의 사항을 확인 후 고객센터로 연락 주세요.

 

 1. 상품 주문 후 입금을 하셨습니까?

  - 자연애는 선입금 후 발송 입니다. 주문을 하시고 대금 결재를 하지 않으면 상품이 발송되지 않습니다.

 

 2. 배송날짜 지정을 하지 않으셨습니까?

  - 고객님께서 배송날짜를 지정 하시면 지정하신 날짜에 맞춰서 배송해 드립니다.

 

 3. 배송 소요일을 확인 하셨습니까?

  - 주문, 입금확인 후 배송 소요일은 1일~3일 입니다. 오후에 주문하실 경우 당일 발송이 어려우므로

   이점 확인하시고, 오전중에는 일부 지역을 제외하고는 배송이 안될 경우가 많습니다. 오후 3시~4시까지

   기다려 보신 후  배송이 안되시거나 송장번호로 조회가 안되실 경우에는 아래 고객센터로 연락

   주십시오.

 

 4. 송장번호로 조회 해보셨습니까?

  - 상품의 주문량으로 인하여 고객님 한분한분의 배송 조회를 해드리지는 못합니다.

    그래서 주문 내역에서  고객님의 상품 배송 송장 번호를 조회 하실 수가 있습니다. 기재 되어 있는

    택배사 홈페이지에서 송장번호로 조회하시면 담당 영업소 및 담당 기사님의 연락처가 나옵니다.

 

 

   위의 내용에 해당하지 않은 미배송 주문건에 대해서는

   자연애 고객센터 1644-6249로 문의주시면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.

 

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     

    CUSTOMER CENTER

    BANK INFO

    • 예금주